라인 캐릭터 총출동! '라인 레인저스(LINE Rangers)' 리뷰

 

최근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와 도민준의 사랑의 메신저로 시청자들에게 큰 어필을 한 메신저 서비스 '라인(LINE)'의 캐릭터들이 모바일 게임으로 찾아왔습니다. 바로 '라인 레인저스(LINE Rangers)'인데요. 요즘 이 라인 레인저스의 재미에 푹 빠져서 여러분들께도 소개를 시켜드릴까 합니다.

 

라인 레인저스 (LINE Rangers)

 

게임의 내용은 샐리가 외계군단에 잡혀가 샐리를 구하기 위해 라인 캐릭터들이 레인저스로 변신하여 모험을 떠난다는 아주아주 단순한 스토리 입니다. 이 라인레인저스의 재미는 바로 평소 라인 메신저를 사용했던 분들이라면 한번쯤 이모티콘으로 사용해보았던 브라운, 코니 등의 캐릭터들을 모으는 재미인데요. 하나하나 모으는 재미가 제법 쏠쏠합니다.

 

게임 방법은 일반 디펜스게임이라 크게 특이한 점은 없습니다만 디펜스게임을 평소에 접해보신 분들도 가볍게 시작 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쉽습니다. (저희 와이프도 아주 잘 하고 있어요~ㅎㅎ)

 

그럼 제가 직접 찍은 스크린샷을 통해 라인레인저스는 어떤 게임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게임을 실행하면 '라인'의 로고가 나타납니다.

 

 

 

 

브라운과 코니 그리고 문과 함께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병아리 '샐리'

(샐리가 오리인줄 알았는데 원작자님이 병아리라고 하시네요^^;; 몰랐던 사실!)

그러다 외계군단에 납치가 됩니다!

납치된 샐리를 구하기 위해 라인 캐릭터들은 레인저가 되어 뭉치고...

이렇게 게임이 시작됩니다^^;;;

 

 

 

 

공지사항이네요

현재 오픈 이벤트로 친구를 초대하면 루비와 캐릭터를 주네요

개구리브라운.. 갖고싶다...

 

 

 

 

라인 레인저스 스테이지 화면

요즘 캔디크러시처럼 한판한판 위로 올라가는게 유행인가봐요~

저는 42번째 스테이지에 있어요

 

 

 

 

스테이지를 선택하면 게임시작전 아이템을 사용 할 것인지 묻습니다.

그리고 우측 위에 이번 스테이지를 마쳤을 때 얻을 수 있는 레인저(캐릭터)가 나오네요.

 

 

 

 

아이템 선택을 마치면, 게임 중 친구의 도움을 받을 것인지 친구 선택 창이 나옵니다.

한번 도움을 받으면 다시 받기까지 이틀이라는 시간이 걸려 괜히 아끼게 되더라고요^^;;

 

 

 

 

자 게임이 시작하였습니다!

스크린샷은 한번에 우리 기지와 상대방 기지를 볼 수 있도록 다른 스테이지를 캡쳐했어요 (42판아니예요^^;;)

우선 게임이 시작하면 시간에 따라 미네랄이 조금씩 차는데

미네랄을 업그레이드 할 것인지 레인저를 뽑을 것인지 선택해야 합니다.

 

이게 은근히 머리를 써야 하는게 먼저 레인저를 막 뽑아서 좋은게 아니고

가능하면 안전한 선까지 미네랄을 업그레이드 하고 몸빵 좋은 레인저를 내보내고,

그 다음 원거리 레인저를 내보내는 방법으로 적을 공략해야 합니다.

 

 

 

 

게임의 승리방법은 적의 기지를 다 부시면되는데요.

쉬운 판을 골라서 별 무리 없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였습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레벨이 오르고 또 각각의 캐릭터 레벨이 오르게 됩니다. 그리고 코인도 주지요^^

 

 

 

 

이게 다가 아닙니다. 클리어 보너스로 룰렛을 돌려서 아이템, 레인저, 코인 중 한가지를 받게되는데요.

전 '디키'를 받았네요~ 범위공격을 하는 레인저인데 저는 이미 받았기에 별로 쓸모는 없겠어요.

 

 

 

 

그렇다고 싸우는 레인저 5명만두고 나머지는 그냥 두느냐..

아니죠..! 레인저들끼리 합성을 하여 레벨을 올려야죠!

위에는 현재 저의 레인저 팀이고요.

아래는 제가 보유하고 있는 예비후보 레인저 입니다.

지난 화이트데이 이벤트때 코비를 엄청 뽑았더니 아직 저렇게 코비가 많이 남아있네요.

 

 

 

 

합성을 통해 레벨업을 시킬 레인저를 선택하고

빨간색 레벨업 버튼을 눌러주세요

 

 

 

 

42레벨 코비에 레벨1 코비를 합성하려 하니 180코인이 들고 레벨 43의 20% 경험치를 받게 된다는 예상이 나오네요.

(팁! 같은 캐릭터 끼리 합성을 하면 최대 레벨한도가 늘어납니다^^)

 

 

 

 

합성이 되고 있습니다.

미리 결과를 알 수 있어서 기대되지는 않네요^^;;

 

 

컴플리트!!!

레벨 43이 되었습니다ㅎㅎ

 

제가 갖고있는 레인저중에 가장 좋은 레인저가 '코비'라 주력으로 삼고 키우고 있는데

별4개짜리 레인저가 하나라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가 너무 버겁네요ㅠㅠ

 

엘프코니, 썬더브라운, 개구리브라운 등등 갖고싶은데

루비 200개를 써도 나오질 않고...

혹시 라인레인저스를 하고 계신분들은 어떤어떤 레인저를 모았나요?

 

지금까지 라인 캐릭터가 총출동하여 빅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라인 레인저스'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