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종류가 다양한 가산디지털단지 밥조이
- 찬찬히 살펴보기/음식
- 2018. 4. 9. 11:15
회사 근처는 아니지만 가끔씩 점심을 먹으러 들리는 식당이 있습니다.
바로 가산동 삼성리더스타워 지하 1층에 위치한 '밥조이'라는 곳인데요.
저희 회사도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를 하고 있지만 이 곳은 가산디지털단지역을 사이에 두고 건너편에 있어서 점심을 먹으러 갈 일이 거의 없지만 그 옆에 있는 전자담배 가게에 갈 일이 있을때마다 들려서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특별한 곳은 아니고 그냥 회사 건물에 있는 분식집인데요.
메뉴가 처음엔 좀 많아 이것저것 하는 곳이구나~ 라고 생각을 했는데 1~2개월 주기로 한번씩 가보니 메뉴가 생기고 사라지고 하는게.. 주방장이 요리에 대한 연구(?)를 꾸준히 하시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ㅎㅎ
밥조이 메뉴판 입니다.
여기서는 주로 돈까스를 먹었었는데요. 수제등심돈까스도 꽤 괜찮았고, 포크소테도 괜찮고, 모듬까스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매콤양념의 경우.. 음 소스는 맛있었지만 돈까스랑은 어울리지 않아서 한번 먹고나서 시키진 않고요. 나머지는 다 괜찮았던 것 같아요.
아! 밥조이는 항상 반찬으로 이렇게 떡볶이가 나오는데요. 떡볶이 맛도 꽤 괜찮습니다. 반찬 리필은 셀프라 눈치보지 않고 가져다 먹는데요. 어떤 날은 떡볶이를 많이 먹어서 메인으로 시킨 돈까스를 남긴 적도 있네요ㅎ
이번에 갔을 땐 모듬까스를 시키려하다가 처음으로 쫄면 정식을 시켜봤습니다.
돈까스가 이렇게 하나 먼저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쫄면이 나왔습니다. 돈까스가 좀 적어보여서 실망(?)을 했는데.. 쫄면이 크게 나오는군요. (만족만족)
쫄면과 돈까스 궁합은 꽤 괜찮습니다! 다만.. 떡볶이, 쫄면, 돈까스 그리고 반찬으로 나온 김치와 진미채볶음이 모두 양념이 있어서.. 따뜻한 흰쌀밥 생각이 났던것만 빼면요.
아무튼 이 근처에서 식사하실일이 있다면 한번쯤 들려서 돈까스를 드셔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으니 한번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