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가격변동 낙타로 최저가 확인하는 방법

아마존 가격변동 낙타로 최저가 확인하는 방법


아마존에서 물건을 사는 이유는 국내에서 판매하지 않는 물건이거나, 국내보다 싼 가격으로 사기 위해서가 아닐까 싶은데요. 저 역시 국내에서도 구매 할 수 있는 물건이지만 아마존에서 사는 것이 더 싼 경우가 있어 아마존을 종종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달러 환율이 올라가고 있고, 해외 직구시 배송비 문제나 카드 수수료 등의 문제로 정말 저렴한 경우에만 구매를 하고 있는데요. 문제는 이 저렴한 경우 즉, 시점을 찾아 최저가로 구매를 해야 손해보지 않는 해외 직구 쇼핑이 될 수가 있겠죠.


특히 아마존은 가격변동이 매우 심하기 때문에 환율과 최저가 이 두가지가 콜라보(?)를 이뤘을 때 구매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데요. 오늘은 흔히들 이야기하는 아마존 낙타 태워 가격변동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한 낙타는 아마존 가격변동을 확인해주는 카멜(Camel) 사이트를 말하는데요. 이용방법은 꽤 간단합니다. 지금부터 한번 따라해보세요.




우선 카멜 사이트(www.camelcamelcamel.com)로 접속합니다.





그 다음 검색창에 아마존에서 구매를 하려던 또는 가격변동 여부를 확인하고 싶은 제품의 URL을 입력하여 줍니다. (제품 URL은 아마존에서 보여지는 제품 상세 페이지의 URL을 뜻합니다)






그럼 아마존에서 판매중인 제품의 가격변동 히스토리가 보여지게 되는데요.

제가 검색을 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의 경우 현재 아마존에서 99.99달러에 판매중에 있는데 최근 3개월간 가격변동을 보면 평균(107.24달러)보다 조금 저렴하지만, 지난 3월에 86.88달러에 판매된 적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 수가 있습니다.





그래프 우측에 3개월을 1년으로 바꿔보았습니다.

음... 현재 99.99달러도 저렴한 금액임은 분명하지만, 만일 급하게 살 필요가 없다면  90달러 이하도 노려볼 만 한 것 같습니다. 그럼 매일 매일 낙타에 접속해서 가격변동을 확인하고 최저가를 확인해야 할까요?


아닙니다! 다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검색결과 화면에서 그래프 상단에 있는 빨간 박스를 활용하면 되는데요.

우선 알림을 받고 싶은 가격을 희망가격(Desired Price)에 입력을 하신 후 이메일 또는 트위터 계정을 입력하고, 'Start Tracking' 버튼을 눌러 제출을 하시면, 이후 입력한 희망가격 이하로 제품 가격이 내려갔을 경우 설정한 이메일 혹은 트위터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낙타를 통해 최저가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유용한 사이트 아닌가요? 여러분들도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낙타를 태워 최저가로 원하는 물건 싸게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아! 크롬브라우져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크롬의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보다 쉽게 확인하는 방법도 있으니 한번 참고해주세요. 


관련글 : 아마존 가격변동 크롬 확장프로그램 Keepa로 편하게 (http://lmhtoday.tistory.com/3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