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레고 슈퍼히어로즈 SY180 #2 - 아이언맨, 토르, 캡틴아메리카, 헐크

앞서 슈퍼히어로즈 시리즈 1편 포스팅 ("중국레고 슈퍼히어로즈 SY180 #1 - 슈퍼맨, 배트맨, 엑스맨(울버린), 스파이더맨")에 이은 두번째 이야기 입니다!

 

이번 두번째 편에서는 '아이언맨', '토르', '캡틴아메리카', '헐크'가 등장할 예정이고요~

 

2편을 보기 앞서서 아직 1편 포스팅을 안보신 분들은 1편부터 보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 그럼 이어서 시작을 해볼까요?

 

 

 

드디어 나왔네요!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 바로 '아이언맨(Iron Man)'입니다.

지난번에 아이언맨은 따로 선물을 받은 적이 있어서 별도로 소개를 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그곳에 자세한 소개가 되어 있으니 아이언맨 팬 분이라면 아래 포스팅에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보세요~

 

 

 

 

 

 

 

 

조립이 완성된 아이언맨 입니다!

다른 피규어와 다르게 좀 더 신경을 썼다고 생각한 부분이 저 헬멧이 얼굴만 보이게 개폐가 가능하고,

또 나는 모양을 형상화 하여 저렇게 투명 블록이 포함이 되어 있죠~

이 레고까지 포함하여 이제 저희집에 아이언맨 레고가 총 3개가 되었네요~

기존에 있던 아이언맨은 마크4 같은데, 이번 아이언맨은 가슴의 아크 원자로가 역삼각형인 것을 보니 어벤져스에 나오는 마크6(MARK 6)로 중복되지 않아 다행힙니다~

 

 

 

 

 

 

 

다음은 제가 어벤져스 멤버 중 아이언맨 다음으로 좋아하는 천둥의 신 '토르(Thor)'입니다~

토르의 빨간 망토와 노오란 머리 그리고 토르의 망치모양 무기죠. '묠니르'가 들어있습니다! 

 

 

 

 

 

 

 

으악...!!! 멋져..!

정말.. 슈퍼맨, 배트맨 처럼 총이 들어있었다면.. 가져다 버렸을지도 모릅니다.

이번에 8개 레고 중 가장 마음에 듭니다. 표정과 수염도 완벽하네요! 토르 짱짱!

 

 

 

 

 

 

 

다음은 우리의 방패덕후 냉동인간 '캡틴 아메리카(Captain America)' 입니다.

캡틴아메리카의 프린팅이 되어 있는 레고와 함께 캡틴 아메리카의 상징 방패가 들어있습니다.

중국레고 맞나요...? 방패 퀄리티 너무 좋습니다! 아까 토르의 묠니르도 있었지만 사실 캐릭터의 메인 무기 중 캡틴아메리카의 방패가 가장 표현이 잘 된 것 같습니다.

 

 

 

 

 

 

 

방패를 들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

헬멧이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사실 캡틴아메리카의 마스크는 스파이더맨과 같은 딱 붙는 재질이라 헬멧이 없고 프린팅이 되어 있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약간 아쉽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멋지네요!

 

 

 

 

 

 

중국레고 슈퍼히어로즈 포스팅의 마지막 히어로 '헐크(Hulk)'입니다.

전체적인 레고 색깔이 헐크의 피부색인 녹색으로 되어 있고, 영화에서 입고나오는 찢어진 청바지 프린팅이 되어 있습니다. 추가 부품으로는 특유의 덥수룩한 머리와 함께 장총이 들어 있습니다.

(또.. 총이? 긴총이긴 하다만.. 중국레고는 총 덕후인가요)

 

 

 

 

 

 

 

총을 들고 있는 헐크 입니다.

헐크가 다른 피규어와 같은 사이즈인지라 작고 귀엽다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프린팅은 꼼꼼하게 잘 되어있는 편 입니다. 아! 헐크는 다른 피규어로 좀 큰 버전이 있다고 하는데..

나중에 한번 구매를 생각해봐야 겠네요. (작아서.. 귀엽긴 하지만.. 헐크같지가 않아요..ㅎㅎ)

 

 

 

 

 

 

 

드디어 각자 소개를 끝마치고 모인 8종류의 레고들입니다.

전체적으로 모아 놓으니 중국레고라고 생각이 들지 않고 퀄리티가 대단한 것 같지 않나요?

가격도 저렴하고.. 저처럼 그냥 장식으로 몇 종류만 사실 분들께는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ㅎㅎ

 

지금까지 아이언맨, 토르, 캡틴아메리카, 헐크, 슈퍼맨, 배트맨, 울버린, 스파이더맨이 포함된 중국레고 No.SY180 슈퍼히어로즈 시리즈 소개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