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배송지 주소 입력(변경) 방법

지난번에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가입 방법' 에 대해 설명을 해보았는데요.

오늘은 물건을 받을 배송지 주소를 입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우선 알리익스프레스 닷컴(Aliexpress.com)으로 접속한 뒤 우측 상단에 있는 'Sign|Join'을 선택하여 로그인을 시도합니다.








'Sign In'버튼을 누른 뒤 가입하셨던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셨다면, 다시 좌측 상단에 있는 'My AliExpress'를 선택한 뒤 보이는 메뉴에서 다시 'My AliExpress'를 선택하여 줍니다.








그럼 쇼핑몰 사이트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마이페이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이때 좌측에 보이는 'Shipping Address'를 선택하여 줍니다.









그러면 'Shipping Address Settings'페이지 즉 배송 주소 설정 페이지가 나타나는데요.

현재는 알리익스프레스닷컴을 가입한 직후이기 때문에 물건을 배송받을 주소가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데, 추가를 위해서 'Add'글씨을 눌러줍니다.








'Add' 버튼을 눌렀다면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란이 나타나는데요. 각 항목에 맞게 배송지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모든 항목은 반드시 '영어'로 기재를 하셔야 하는데요.

각 항목에 어떤 걸 입력해야하는지에는 위 이미지에 메모를 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인의 영어주소를 모르실 경우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영어주소'를 검색하면 한글 주소를 영어 주소로 변환해주는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 배송지 입력 창에서 'Confirm'을 누르면 배송지 정보 입력이 모두 끝이납니다.

다시 'Shipping Address'페이지를 보니 이제 내 배송지 정보가 입력이 되었습니다.

이곳 페이지에서 다른 배송지를 추가하시거나 변경 하실수도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번에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물건을 주문하는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의 집 주소를 영어(영문) 주소로 번역하는 방법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영어주소'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위 화면과 같이 영문주소 검색 페이지가 나타났는데요. 빨간 박스 부분에 한글로 주소지를 입력하면 영문주소로 바꿔줍니다.








샘플로 '삼성동'을 검색해보았는데요. 영어주소로 바뀐게 보이시나요?

간단하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