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360 3월의 무료게임 '문명 레볼루션' (Civilization Revolution)

지난 해부터 XBOX360 이용자 중 라이브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한 달에 2개의 무료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페이블3와 어쌔신크리드2, 디펜스그리드, 레인보우식스 베가스 등을 무료로 배포하였습니다.

 

한 달에 약 4,984원이라는 이용료가 좀 부담스러웠으나 이렇게 무료로 게임을 증정하니 별로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더군요. 특히나 페이블 같은 경우는 전작을 재밌게 해서 그런지 무료 배포가 발표되었을 땐 정말 신이 났었죠. 그러나 아케이드 게임과 저의 취향과 좀 맞지 않는 게임들도 종종 무료로 풀려 실망한 적도 많았습니다.

 

 

 

이번 2014년 3월에는 어떤 게임이 무료로 풀렸을까요? 바로 게임을 시작하면 타임워프가 시작된다는.. '문명하셨습니다'의 그 시드마이어 '문명' 입니다! 수많은 게임폐인을 양성하고 있는 이 '문명'이 저는 콘솔게임으로도 있는 줄도 몰랐습니다. 저는 이미 예전에 스팀을 통해 PC버전을 구매하여 즐기고 있었는데 이렇게 콘솔로도 즐길 수 있다니 정말 행복하네요.

 

 

문명 레볼루션 (Civilization Revolution)

전설의 게임 디자이너 시드 마이어가 Xbox 360 콘솔용 전략 게임으로 우리 곁에 돌아왔습니다! Xbox 360 콘솔용으로 제작된 Sid Meier's Civilization Revolution에서 여러분은 국가를 선택하고, 선택한 국가를 국가 여명의 시기부터 우주 시대에 이르기까지 운영해야 합니다. 역사에 길이 빛나는 지도자들과 대결을 펼치고, 전쟁을 일으키며 외교 능력을 발휘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 개발도 게을리 해선 안됩니다. 그래야만 가장 강력한 제국의 주인이 될 수 있습니다.

 

어제 잠깐 다운을 받아 플레이를 해보니 문명 5때 그래픽과는 비교 할 수 없지만 그래도 나름 아기자기(?)하고 귀엽습니다. 특히 대화를 할 때 한명과 대화를 하다 다른 한명을 선택하면 밀치고 말을 걸기도 하네요. 국내 정발이 되지 않아서 그런지 한글이 아닌 영문이라는 점이 조금 아쉽지만 역시 문명답게 재밌습니다.

 

플레이 하는 동안 정말 시간이 가는 줄 몰랐네요. 문명을 한번도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해본 사람은 없다는게 사실인가봐요. 아 그리고 문명5와 달리 한국은 없습니다. 세종대왕님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했는데 아쉽게도 없네요.

 

XBOX360 라이브 골드회원분들 중 문명을 좋아하시거나, 시간이 좀 빨리 지나갔으면 하시는 분들 지금 바로 다운받아보세요. 그리고 내년에 만나요.

 

 

문명 레볼루션 스크린샷

0123456789

 

 

문명 레볼루션 트레일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