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발포비타민 '선라이프 발포비타민' 나트륨 안전 OK!

와이프가 지난번 코스트코에서 사온 '발포비타민'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예전에는 비타민이라 하면, 보통 알약이나 레모나와 같은 가루로 된 제품을 떠올렸는데요.

요즘에는 물에 녹여 먹는 '발포 비타민'을 드시는 분들이 꽤 늘었죠?



사실 저도 이런 비타민이 있다는 것을 잘 몰랐는데요.

작년에 저희 회사 여직원이 이 발포비타민을 가져와서 한번 맛본게 처음이였는데요.

이때까지만 해도 큰 관심이 없다가 얼마전에 TV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에서 이서진씨가 꽃할배들에게 아침마다 발포비타민을 타주기 시작하면서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PPL이였겠지만, 저렇게 자주 보니 관심이 더 생기더군요.



그러다가 와이프가 장을 보고 오면서 이렇게 발포비타민을 사왔는데, 간편하고 맛도 좋아서 요즘 점심을 먹고 생각이 날때마다 챙겨먹고 있습니다. (비타민은 식사 직후에 먹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네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는 '발포 비타민'은 바로 요녀석 입니다.

선라이프 멀티 비타민 + 미네랄 인데요. 오렌지맛과 오렌지/자몽맛 이렇게 두가지를 판매합니다.

독일에서 만드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1가지 맛이 4통(20정) 들어있고요.

가격은 11,490원 입니다.






예전에 방송에서 발포비타민의 나트륨의 함량이 문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요.

아시다시피 성인 하루 나트륨 권장량은 2000mg기 때문에 적은양의 나트륨이 포함된 발포비타민을 고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선라이프 발포비타민은 나트륨 함량이 290mg로써 기사에 나온 평균 나트륨 함량 수치인 500보다 적은 양입니다.

적은양이긴 하지만 그래도 나트륨이 있기 때문에 하루에 한잔 이상은 안드시는 것이 건강에는 좋겠어요.

건강을 위해 비타민을 먹는건데 해칠 순 없잖아요~









발포 비타민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 시중에 나와있는 씹어먹는 비타민 처럼 생겼는데, 절대 그대로 삼키시면 안됩니다~

발포비타민이기 떄문에 꼭 반드시 물에 녹여드셔야 해요~





그럼 한번 물에 넣어볼까요?

발포비타민을 먹는 방법은 제품마다 약간씩 다르긴 하지만 하루 1번 250ml의 물 또는 음료에 넣어 녹여드시면 됩니다.

발포 비타민이 녹는 과정은 아래 동영상으로 대신 할게요^^








짠! 발포비타민이 다 녹았습니다.

겉보기에는 그냥 탄산음료수 같지 않나요?


실제로도 탄산느낌이 나기 때문에 생수에 녹여만 주셔도 음료수대용으로 충분합니다.

제가 원래 콜라, 사이다와 같은 탄산음료를 좋아해서 사무실에서도 가끔 사먹곤 했었는데요.

이 발포비타민을 알고나서는 점심에 그냥 물에 녹여서 음료 대신에 마시는데 정말 좋습니다!


맛은 비타민음료? 비타민쥬스? 딱 그맛이예요. 설탕이 들어있지 않고 비타민이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아요.

이번 여름에 정말 정말 애용 할 것 같습니다.


비타민 알약으로 드시면 별로 맛 없잖아요~? 이렇게 발포비타민으로 건강을 챙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그냥 오렌지맛보다 주황색 '오렌지/자몽맛'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