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맥모닝 메뉴 추천 '치킨 치즈 머핀'

여러분은 아침을 드시나요?


저는 잠이 많은 편이라 아침밥은 잘 챙겨먹지 못하고..

부랴부랴 회사에 출근하여 어쩌다 간단하게 빵이나 커피를 먹곤 하는데요.


가끔 출근 시간 전에 시간이 많이 남는 경우에는 회사 앞에 있는 맥도날드에서 맥모닝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아시다시피 맥도날드에서는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빅맥,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버거와 같은 햄버거류는 팔지 않고,

맥도날드 '맥모닝' 메뉴라 하여 아침에 먹기 덜 부담스러운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종류의 맥머핀과 핫케익, 에그스크램블 등을 오직 아침시간에만 맛볼 수 있는데요.

가격 또한 저렴한 편이라 부담도 적습니다.

 

 

 

지금껏 제가 평소에 즐겨먹던 맥모닝 메뉴는 '소시지 에그 맥머핀 세트'였습니다만..

얼마전에 우연히 시킨 메뉴 중에 제 입맛에 딱 맞는 맥모닝 메뉴를 찾아서 여러분께도 소개를 시켜드릴까 합니다.

바로 '치킨 치즈 머핀'입니다.

 

 

 

제가 평소에 맥도날드 관련 글을 여러번 쓰면서 자주 언급했었던.. 제가 좋아하는 버거 중 하나인 '맥치킨'과 유사한 것 같은데..

맥모닝보다 이 치킨치즈머핀이 훨씬 맛있습니다!

한번 보실까요?

 

 

 

 

치킨치즈머핀은 맥모닝보다 일단 빵이 좀 더 부드럽고 맥치킨에서 볼 수 없던 치즈가 들어 있습니다.

좀 더 고소하고 짭쪼롬하다고 할까요? 아 글로 표현하려니 매우 어렵네요ㅎㅎ

한번 드셔보세요~ 진짜 드셔보세요~ㅎㅎ

 

 

 

 

 

'치킨 치즈 머핀 세트'의 가격은 3,400원으로 치킨치즈머핀 단품과 음료 그리고 해쉬브라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이 날 왠지 해쉬브라운은 좀 부담이 되어서 '치킨 치즈 머핀 콤보'로 주문하였습니다.

콤보는 단품과 음료만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2,800원 입니다.

단품이 2,500원이니 300원을 더 내고 음료를 한잔 마시는게 이익입니다~

 

 

 

 

 

 

아침을 좀 더 활기차게 시작하고 싶다면, 맥도날드에서 맥모닝과 함께 시작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아직 '치킨 치즈 머핀'을 못먹어보셨다면 한번 도전해보는 것은 어때요? 진짜.. 맛있는데..!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