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5~7일차 운동하고 먹고 먹고 먹고 (다이어트 일기 아님)

다이어트 5일차

2023년 4월 29일

시작 체중 : 81.5kg

오늘 체중 : 80.8kg

 

오늘의 운동

유튜브를 보면서 헬린이 초보 루틴을 만들어 봄.

루틴은 다음과 같음.

  • 런닝머신 10분
  • 랫풀다운 15회 / 4세트
  • 체스트 프레스 머신 15회 / 4세트
  • 숄더 프레스 머신 15회 / 4세트 중도 포기 (어깨 아픔 ㅠㅠ)
  • 레그 익스텐션 15회 / 4세트
  • 시티드 레그컬 15회 / 4세트
  • 레그 프레스 15회 / 4세트
  • 런닝머신 30분

매번 헬스장에서 런닝만 하다가 돌아오다가 무산소도 해보니 재밌었음.

참고한 유튜브는 아래 ▽▽▽

https://youtu.be/xzeE7pdI3bg

 

오늘의 식사

  • 간헐적 단식 (16:8) 성공여부 : △

점심까진 금식함.

점심으로 꼬마김밥 2줄 + 밥 1/3공기 + 쇠고기 장조림 먹음.

저녁에.. 소래포구가서 꽃게찜 + 가리비찜 + 칼국수 + 해물라면 + 소주 1.5병... (하하하 😅)

 

하고 싶은 말

운동하고 많이 먹고.. 이러다 건강한 돼지가 될 것 같다.

앞으론 모임 때도 먹는 것 좀 신경을 써야겠다. (칼국수 한접시 먹지말걸.. 국물 먹지말걸..ㅠㅠ)

 


다이어트 6일차

2023년 4월 30일

시작 체중 : 81.5kg

오늘 체중 : 81.2kg

양껏먹고 술도 먹었더니.. 아무리 운동을 했어도 역시나 몸무게가 늘어나는 구나ㅠㅠ

 

오늘의 운동

처가 식구들이 놀러온 관계로 오늘은 따로 운동을 하지는 못했고..

점심에 공원에 나가서 아이들과 나름 열심히 놀아줌. (배드민턴도 깔짝깔짝) 

 

오늘의 식사

  • 간헐적 단식 (16:8) 성공여부 : XXXXX 

아점으로 코스트코 피자 1조각 먹어주고

점저로 꼬마김밥 3개랑 라면 한젓가락 뺏어먹음.

저녁에는 판모밀 1.2인분 + 통만두 여러개 (좀 많이).....

적어놓고 나니 부끄럽다... 이래서 일기를 쓰는건가...

 

하고 싶은 말

사실 오늘은 다이어트 6일차라고 하기에도 부끄러운 날..

그냥 그냥 하루..

 


다이어트 7일차

2023년 5월 1일

시작 체중 : 81.5kg

오늘 체중 : 81.5kg

응??

 

오늘의 운동

  • 실외 걷기 2.9km
  • 오른 층계 18층

이틀 전에 한 운동의 여파(?)로 온 몸이 근육통에 시달림.

이라는 핑계로 헬스장 안감.

 

오늘의 식사

  • 간헐적 단식 (16:8) 성공여부 : △

점심 : 닭가슴살 소세지 + 미니 만두 6개 + 아몬드 브리즈 + 바나나 1개

저녁 : 돼지갈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가 봐도 진짜 웃긴 식단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간헐적 단식 시간은 칼 같이 지킴.

 

하고 싶은 말

급하게 뺄 생각은 없었지만 (그렇다고 이렇게 느긋하게 할 생각도 전혀 없었음)

아무래도 식단 조절을 해야겠다. 운동도 열심히 하자..!!! (제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