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구입

원래 집에 에어프라이어(쿠비녹스 에어프라이어 군만두 도전기)가 있지만 요즘 인터넷에서 줄서서 구매할 정도로 난리라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를 알게 된 이후로 괜히 기존에 갖고 있던 에어프라이어 용량이 너무 작은 것만 같고 못생긴(?) 것만 같아 기변 욕구가 뿜뿜 차오르던 참에.. 와이프가 하는 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갈래?'


그렇게 인천 송도에서 톨비를 지불해가며 도착한 안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사실 생필품을 사러 갔으나 주차를 하자마자 푸드코트를 지나쳐 가전코너에 가보니 분명 인터넷에서 품절대란에 입고되는 날은 아침일찍 줄서서 구매한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가 두둥!!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구입


와이프에게 지난 번에 딸 아이 점심으로 치킨너겟을 해줬는데 잘먹더라.. 이거 있으면 용량이 커서 닭도 들어가겠다.. 삼겹살, 냉동만두가 어쩌고 노브랜드 닭꼬치가 어쩌고.. 게다가 이거 요즘 구하기 힘든거라고 하더라 여기 이렇게 많이 쌓여있는게 신기할 정도다.. 라고 사야하는 이유를 열거한 끝에.. 구매하였습니다...!


사진은 없지만 어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산 훈제 삼겹살과 오리를 넣고 돌려보니 아주 좋네요! 곧 소개글로 찾아뵙겠습니다ㅎㅎ


(찾아보니 요즘 이마트에도 좀 풀린 것 같고 예전만큼 줄서지 않아도 구매 할 수 있다고 하는 것 같군요 쿨럭)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