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양념치킨라면(큰사발면) 가격 대비 맛 솔직후기

농심 양념치킨라면(큰사발면) 가격 대비 맛 솔직후기



오늘 소개해드릴 라면은 농심에서 발매한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입니다.

얼마전 집 앞 홈플러스에서 컵라면 행사를 하고 있길래 가보니 '양념치킨 컵라면' 이라고 처음 보는 라면이 있어서 궁금한 마음에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정가는 기억이 안나는데.. 마트 행사 세일 판매가로 가격이 개당 1천원 이였습니다. 듣기론 편의점에서도 2+1 행사를 한다고 하네요.)




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매콤달콤 양념치킨 큰사발면


매콤달콤 양념치킨


저는 원래 짜파게티, 짜왕은 물론 비빔면, 불닭볶음면, 라면볶이 등 국물없는 라면들을 좋아하는데요. 양념치킨 맛 라면은 어떤 맛일지 참 궁금하네요!




농심 양념치킨라면 조리법 (+칼로리 500kcal)농심 양념치킨라면 조리법 (+칼로리 500kcal)


양념치킨라면 조리법은 뭐 여느 컵라면들과 같습니다.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주고 4분 후에 물을 버린 후 비빔소스를 넣고 비빈 후에 마지막으로 후첨토핑을 뿌려드시면 됩니다.




농심 양념치킨라면


농심 양념치킨라면매콤달콤 양념치킨 토핑과 소스


뚜껑을 열면 이렇게 '고소한 후첨토핑'과 '매콤한 비빔소스'가 들어 있는데요. 나중에 면이 다 익고 물을 버린 후에 매콤한 비빔소스로 먼저 비빈 후에 후첨토핑을 넣어주셔야 합니다. 라고 적혀있으나 큰 차이는 모르겠습니다.








농심 양념치킨라면


양념치킨라면


양념치킨라면


물을 부어주고 나니 양념소스에 젓가락을 끼우면 뚜껑이 잘 벌어지지 않는다고 해서 한번 따라해봤는데 젓가락이 누르는 힘이 있어서 그런지 진짜 잘 안벌어지는 것 같네요. 한번 따라해보세요ㅎㅎ




양념치킨라면 고소한 후첨토핑양념치킨라면 고소한 후첨토핑


면이 익는동안 고소한 후첨토핑에 뭐가 들었을까 하고 열어보았습니다. 보니까 일부 양념치킨 또는 닭강정에 올라가는 땅콩이 들어있고요. 파슬리 가루가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양념치킨 맛을 최대한 흉내내고 싶었나 봅니다.




양념치킨라면 소스


양념치킨라면 소스 비빔


양념치킨라면 소스 시식


드디어 물을 따라 버리고 양념소스를 넣고 비빈 후 후첨토핑까지 올려서 먹어보았습니다!

처음 딱 한입 먹었을 땐 오? 양념치킨 소스 맛이 좀 나는 것 같은데? 맛이 참 신기하네? 이러다가 자꾸 먹으니 살짝 매운감도 있고 평소 먹던 라면볶이와 같은 볶음면 등과 비교하였을 때도 나쁘진 않습니다.


딱 표지에 써있는 매콤달콤 그대로인 맛인데.. 달달하면서도 매운맛이 나서 먹을만 하였습니다. (우왕!! 맛있어!! 존맛!!! 또사러가야지!!! 정도는 아니지만 쏘쏘한 정도?)


저는 양념치킨라면이 정가로 판매한다면 다른 컵라면들과 비교를 하겠지만.. 행사를 또 한다면 또 사먹을 의향이 있습니다!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