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슈퍼슈프림피자 & 사이드콤보박스

피자헛 슈퍼슈프림 피자


피자 좋아하세요?

저는 피자라면 (고구마피자를 제외하고) 다 좋아하는데요~ 얇은 화덕피자도 좋아하지만 두툼하게 구워져 나오는 팬피자를 더 좋아하는 편 입니다.


주로 배달로 시켜먹는 피자는 페퍼로니 피자, 치즈 피자이지만 가끔은 슈퍼슈프림(콤비네이션) 피자를 시켜먹기도 하는데요. 이날은 오랜만에 피자헛에서 수퍼슈프림피자를 시켜먹었는데 꽤 맛있게 먹어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남겨봅니다^^


크런치큐브스테이크피자


모바일 앱으로 주문을 하니 금방 도착한 피자! 피자 박스에는 크게 '꽉' 이라고 써있는데요. 아마 새로 나온 크런치 큐브 스테이크 피자를 홍보하는 것 같네요. 보통 시켜먹는 것만 시켜먹다보니 먹을일은 없겠지만요..ㅎ






피자헛 슈퍼슈프림피자


피자헛 수퍼슈프림피자


피자헛 피자


곱다 고와...ㅎㅎ 저는 아주 어렸을 때 피자를 신촌에 있는 한 피자집에서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그때 아마도 콤비네이션 피자를 먹었던 것 같은데, 피자헛 슈퍼슈프림피자를 먹으면 왠지 그때 그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그때 저 올리브(일명 까만 타이어)를 처음 먹어서 더더욱 그런 것 같아요.








피자헛 사이드 콤보 박스


피자헛 사이드 콤보 박스


피자헛 사이드 콤보 박스


피자헛 사이드 콤보 박스


피자를 와이프랑 둘이 먹기에 부족하진 않지만 그래도 피자만 먹기는 좀 아쉬워서 사이드콤보박스 중에서 베스트콤보(리치치즈파스타 + 포테이토)를 주문하였는데요. 현재 피자헛 사이드콤보박스가 50% 이상 할인을 하고 있어서 원래라면 가격이 1만원이지만 4,900원에 추가로 주문을 하여 먹었습니다.


같이 먹긴 배부르긴 하지만 피자와 스파게티 조합은 언제나 훌륭합니다!

본인의 현대카드 M포인트를 사용하여 직접 시켜먹은 피자 후기 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