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허유산 망고주스를 송도에서 즐기자

홍콩 허유산 망고주스를 송도에서 즐기자


지난 2013년에 와이프와 홍콩으로 여행을 갔을 때 사람들이 줄서서 망고주스를 사먹길래 아무것도 모르고 한잔 사마셨다가.. 그 이후 침사추이, 몽콕야시장 하다 못해 한국으로 돌아가는 공항에서까지 찾아가며 1일 2망고주스를 마시게 했던 허유산(許留山)을 이제 한국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홍콩 여행 사진을 보면 절반 가까이 허유산 망고주스를 들고 있다...홍콩 여행 사진을 보면 절반 가까이 허유산 망고주스를 들고 있다...


당시엔 한국에 들어오지 않아서 진짜 이거 가져다가 한국에서 팔고 싶다 할 정도로 국내 런칭을 기다렸는데 드디어 한국에 들어왔네요. (사실 드디어도 아닌게.. 작년에 한국에서 처음 보고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는거라..)


아무튼 집에서 가장 가까운 허유산 매장은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일명, 송현아) 지하 1층에 있는 허유산인데.. 요즘 날이 점점 더워지면서 지나갈때마다 한잔씩 사먹고 있습니다.


허유산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 매장은 송현아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고 다른곳들은 안가보았지만 홈페이지를 보니 보통 단독매장이 아닌 백화점안에 들어와 있는 것 같습니다. (롯데백화점 노원점, 부산본점, 소공동본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판교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디큐브시티점 등)






허유산 메뉴


메뉴판을 보시면 오리지널 망고쥬스, 과일쥬스 그리고 망고 팬케이크, 망고푸딩, 망고모찌, 디저트들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허유산 메뉴


제가 허유산에서 주로 먹는 망고쥬스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A1 망고젤리이고요, 가격은 사이즈별로 4,200원 / 5,800원 / 6,200원 입니다. 단팥이 들어간 망고쥬스와 생딸기쥬스, 생포도 주스는 아직 못먹어봤네요.





허유산 메뉴


지난번에는 망고푸딩과 모찌도 사먹어보았는데요. 꽤 맛있습니다. 망고주스와 먹는 망고디저트 맛도 나름 괜찮더군요!





허유산 망고주스 A1


이날도 그냥 아울렛에서 저녁을 먹고 지나가다가 습관처럼 사먹었는데요. 홍콩에서 먹던 그 쥬스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렇게 가까이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홍콩이 더워서 그런가.. 아님 들어오는 망고가 다른가.. 아님 여행가서 먹어서그런가.. 그때 그 맛은 안나더군요 ㅠㅠ)


더워지는 요즘 카페에서 커피 대신 달달한 허유산 망고주스 한잔 어떠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