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떡볶이 탕수육 세트메뉴 가격 맛 모두 칭찬해!

감탄떡볶이 탕수육 세트메뉴 가격 맛 모두 칭찬해!


지난 주 처가 식구가 살고 있는 장안동에 다녀왔는데요. 이 곳은 저희가 결혼하고 3년동안 신혼생활을 했던 곳이기도 해서 갈때마다 반가운 마음이 듭니다. 동네에 있는 상가 가게들도 종종 이렇게 놀러올 때마다 들리곤 하는데, 이 날은 장안동 현대홈타운 상가에 있는 감탄떡볶이에서 떡볶이를 사먹었습니다.




저희가 살았을때만해도 아딸떡볶이였는데.. 상표권문제 등등(복잡복잡)으로 현재는 감탄떡볶이가 되어 있네요.


저희가 살았을때만해도 아딸떡볶이였는데.. 상표권문제 등등(복잡복잡)으로 현재는 감탄떡볶이가 되어 있네요.




허브 탕수육 세트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가격은 14,000원)


원래는 그냥 떡볶이, 튀김, 순대를 사러 갔었는데요. 주문을 하려고보니 이렇게 세트 메뉴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생각에도 없던 탕수육까지 한번 먹어보자며 허브 탕수육 세트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가격은 14,000원)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받은 세트메뉴! 요즘엔 떡볶이도 이렇게 상자로 포장을 해주는군요~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받은 세트메뉴! 요즘엔 떡볶이도 이렇게 상자로 포장을 해주는군요~







집에 돌아와 상자를 펼쳐보니 탕수육 소스와 탕수육, 튀김, 순대가 보입니다.... 허브탕수육, 튀김, 순대가 보입니다...? 어? 떡볶이가 어디가있지?





저.. 진짜 장난치는거 아니고.. 떡볶이 안주신줄 알았습니다. 다시 걸어나갈 생각에 막 짜증이....확.... 나려다가.... 순대를 치우니 떡볶이가 나오네요^^;;





감탄떡볶이는 주문할때 밀떡, 쌀떡 중에 고를 수가 있는데요. 저는 밀떡파이기 때문에 밀떡 떡볶이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날 떡볶이는 밀떡답지 않게.. 양념이 잘 안베어 있더군요..ㅠ





순대 입니다. 떡볶이에 순대가 빠질 수 없죠. 이날 딸도 한입줘봤는데 잘 먹더군요. 뭐.. 동생들하고 노느라 제대로 먹진 않았지만^^;;





튀김은 고를 수도 있는데.. 그냥 골고루 달라고 하였습니다. 김말이 고구마, 새우, 오징어 등등 골고루 담아주셨네요.







사실 감탄떡볶이, 아딸떡볶이 탕수육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는 이날 처음 먹어봤어요. 마트에서 파는 냉동 탕수육 맛과 비슷한데 떡볶이 먹을때 튀김처럼 잘 어울리더군요.


아무튼 저는 워낙 떡볶이를 좋아하느라 간만에 맛있게 먹었는데요. 우리집 앞 상가에도 생겼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