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엔조이 스킨 변경 그리고 방문자수 증가


아무도 알아봐주는이 하나 없지만 오늘 블로그엔조이 스킨을 변경하였습니다.


원래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베이직 2단 스킨을 수정하여 사용하고 있었는데 우측 부분에 카테고리 외에는 별다른게 있지도 않고 자리만 차지하는 것 같아서 본문 넓이가 넓어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이 드는 1단 스킨으로 바꿨습니다.

 



스킨은 JB님(www.cmsfactory.net)이 제작하신 JB Just white v0.4를 적용하였고

주말동안 블로그엔조이의 색깔을 낼 수 있게 만져봐야죠.

이렇게 깔끔하고 편리한 스킨을 제작하여 무료로 배포해주신 JB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스킨변경과 함께 또 자랑하고 싶은게 있는데요.

블로그엔조이가 네이버 검색이 되지 않는 아주 열악한 상황속에서 오늘 처음 일 방문자수 100명을 처음 넘겨 현재시간 227명을 기록하고 있네요. 보잘것 없는 블로그지만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ㅎㅎㅎ


사실 이번달 초에 블로그를 개설하고 이번달 목표로 일 방문자수 100명을 잡았는데 딱 열흘만에 목표 초과달성이네요ㅎㅎ


이제 목표를 고쳐 좀 더 큰 목표를 세워봐야겠네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