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교환 가격은?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교환 가격은?


타고 다니는 자동차 엔진오일 교환 시기가 다되어서 회사 근처(라기엔 조금 먼) 스피드메이트를 다녀왔습니다.

집 근처 SK주유소에도 스피드메이트가 있지만.. 워낙 손님이 많아서 엄두가 안나 이마트 구로점에 있는 스피드메이트를 다녀왔는데요.


예전에 첫차로 기아 K3를 탈 때는 아무래도 첫차이다 보니 동호회 카페에서 정보를 얻어 집에서 좀 멀더라도 삼성동에 있는 JNa 엔진오일 교환전문점에 찾아가서 합성유로 교환을 하곤 했는데.. 지금 차는 장기렌트카이다보니 장기렌트카 멤버쉽 혜택을 이용하려고 SK 스피드메이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관련글2018/02/27 - [나의 관심사/자동차] - 해피오토멤버스 MOST (SK 장기 렌터카 멤버쉽) 카드 혜택 안내)



스피드메이트 이마트 구로점


스피드메이트 이마트 구로점은 이마트 구로점 3층 주차장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마트에 위치한 이런 수리 정비 전문점들은 장을 보는 시간동안 차를 맡기고 일을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SK 렌터카 카케어플러스 베이직(Car-Care+ Basic) 멤버쉽 카드해피오토멤버스


저는 오늘 SK 렌터카 카케어플러스 베이직(Car-Care+ Basic) 멤버쉽 카드를 사용하여 엔진오일을 교환할 건데요. 카드에 기재된 것 처럼 엔진오일이 연 2회 무료 교환이 가능합니다. 제가 주유 할인과 함께 유일하게 잘 쓰고 있는 혜택이지요.






스피드메이트 영업시간


이곳 스피드메이트 영업시간은 매일(평일, 토요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인데요. 휴무일은 이마트 휴무일과 동일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점심시간 때 방문을 하였는데 1~2시간 정도 소요가 된다고 하여 차를 맡기고 밥을 먹고 왔습니다.







자동차 점검 · 정비 명세서


엔진오일 교환이 끝나면 전화를 주시는데요. 전화를 받고 매장에가서 직원분께 멤버쉽 카드를 주면 자동차 점검 · 정비 명세서를 뽑아줍니다.

오늘 작업은 엔진오일교환이 있었고요. 제 차는 스포티지QL 모델인데 엔진오일은 지크엔진오일을 사용했네요. ZIC X7 LS 5W30 6L가 들어갔고 엔진오일과 함께 에어필터, 오일필터를 교환하였습니다. 또 에탄올 워셔액 보충을 하였습니다.






자동차 점검 · 정비 명세서


가장 중요한 엔진오일 교환 가격! 결제금액은 0원 입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원래 오늘 작업은 71,750원이 나오는 금액이나 멤버쉽을 이용하여 무료로 교환을 받았습니다. 후후후







자동차 서비스 시기 알림


엔진오일을 교환하니 자동차 서비스 시기 알림도 리셋이 되었는데요. 1만키로 주행을 하거나 1년이 되면 다시 또 찾아오겠네요. (물론 1년도 안되서 1만키로가 지났을때 오겠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