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믹스 칼로리 비교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VS 화이트골드

커피믹스 칼로리 비교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VS 화이트골드


믹스커피 좋아하세요?

저는 자주마시는 편은 아니지만 회사 사무실에서 갑자기 당이 떨어졌을 때 달달한게 땡길때 가끔 한잔씩 마시곤 하는데요. 오늘 탕비실에 가니 나란히 있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와 화이트골드 커피믹스 두 커피의 칼로리가 궁금하더군요. 그래서 한번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모카골드 마일드 화이트 골드커피믹스 칼로리 비교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VS 화이트골드


오늘 칼로리 비교를 해 볼 커피믹스의 절대강자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와 연아 커피로 유명한 맥심 화이트골드 입니다.




Maxim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Maxim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우선 첫번째 선수(?) 모카골드 마일드 인데요. 아마 가장 많은 분들이 즐겨 찾는 커피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요즘 프렌치카페, 네스카페, G7 등 커피믹스의 종류가 다양하지만 그래도 커피믹스 하면 당연 모카골드 마일드지요.




Maxim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는 중량 12g에 칼로리 50Kcal 입니다. 그럼 화이트골드 커피 칼로리를 알아볼까요?




Maxim 화이트골드 커피믹스Maxim 화이트골드 커피믹스


두번째 비교 할 커피는 연아커피, 화이트골드 입니다. 같은 맥심 커피로 2012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인데요. 우유와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로스팅을 다르게 하였다고 하는데, 모카골드와 비교를 해보면 맛이 좀 더 부드러운 것 같습니다. (저는 둘 중에 연아커피를 더 선호... 안물안궁)




Maxim 화이트골드 커피믹스


맥심 화이트골드 커피믹스의 칼로리는 50Kcal. 응? 똑같네요? 왠지 화이트골드가 설탕을 좀 더 빼서 낮을 줄 알았는데.. 충격입니다!! (저만 몰랐나요?)




믹스커피출근 후 마시는 믹스커피 한잔의 여유!


결론은 두 커피의 칼로리는 모두 똑같으니 그냥 신경쓰지 말고 드시면 되겠습니다.

더 비교할 수 있게 신제품 아이유의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와 모카골드 라이트 커피 믹스도 회사에 좀 가져다 놓았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