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월드페스티벌 2018 in 송도트리플스트리트


이번달 초에 퇴근을 하고 집으로 가는데 트리플스트리트 옥상에 대형 피카츄 풍선인형이 떡하니 있어서 찾아보니 지난해 전국적으로 화제가 된 포켓몬월드페스티벌이 작년에 이어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개최된다고 하네요! 



송도 포켓몬 축제 기간은 이번 주말인 4월 28일 토요일에 시작하여 5월 27일까지 1달 동안 진행이 되는데 어떤 행사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사전 이벤트, 선착순 1만명 포켓몬 선물 증정!


이건 지난 4월 10일부터 4월 26일까지 진행한 이벤트인데요. 아쉽게도 오늘이 그 마지막 날이네요. 작년엔 랜덤이 아니고 선택이라 동전지갑과 팔찌를 받았었는데 이번엔 포켓몬 목걸이형 동전지갑을 와이프는 포켓몬 보틀이 당첨되었네요. 


4월 28일(토) 개막식 불꽃놀이!


축제 개막식에 불꽃놀이가 빠질 수 없죠. 이번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 트리플스트리트 C동 메이플파크에서 불꽃놀이가 진행됩니다. 이날 어디 멀리 나가지 않는다면 꼭 보러가야겠네요. 딸 아이가 좋아하겠죠?





피카츄 풍선 무료 증정 이벤트!


작년에 트리플스트리트에 갔을 때 개장 전 아침일찍부터 줄서서 계신분들이 꽤 많으셨는데요. 올해는 아마 그보다 더 많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작년엔 아이가 돌이 되기 전이라 관심이 없었지만.. 이번엔 저도 한번 도전을 해볼려고 합니다! 12일동안 피카츄 풍선 12,000개를 나눠주는데요. 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합니다. 


  • 증정기간 : 4월 28일, 29일, 5월 5일, 6일, 7일, 12일, 13일, 19일, 20일, 22일, 26일, 27일

  • 증정장소 : 트리플스트리트 C동 그린스퀘어

  • 증정시간 : 오전 10시 30분부터 선착순 증정





피카츄와 함께하는 댄스타임 + 사진촬영 + 퍼레이드


포켓몬페스티벌의 빅이벤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저도 이건 작년에 가서 직접봤는데요. 당시 아이가 큰 반응은 없었지만 저는 꽤 재밌게 봤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진행을 한다고 하니 페스티벌에 오시는 분들은 놓치지 마세요~


피카츄 댄스타임과 퍼레이드는 매주 주말 1시, 3시, 5시에 A~D동까지 퍼레이드를 하고 퍼레이드 전 후 C동 메이플파크 무대에서 댄스타임이 진행됩니다.



포켓몬 월드챔피언십 2018 대한민국 대표 선발전


이것도 작년에 했었던 기억이 나는데 D동 K-live 홀에서 대한민국 대표를 뽑는 선발전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포켓몬 팝업스토어


많은 분들이 들리실거라 예상되는데요. 4월 27일부터 5월 7일까지 트리플스트리트 B동 1층에 포켓몬 미니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고 합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이고, 신상품인 피카츄, 이브이, 봉제인형은 물론 피규어, 티셔츠, 머그컵, 파우치 등도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포켓몬페스티벌 식사는 어디서?


포켓몬월드페스티벌이 열리는 송도트리플스트리트는 지하는 물론 1, 2층에 다양한 식당들이 있는데요. 트리플 스트리트는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과 연결되어 있고 또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오네스타와 오네스타는 송도홈플러스와 서로서로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먹을 곳이 없어서 고민을 하실 필요는 없고 무얼 먹어야 할지 고민을 하셔야 합니다. 식사할 곳이 매우 많아요~ 혹시 고민중이신 분들을 위해 제가 다녀간 식당들을 소개해드릴테니 참고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