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치파오 커플 가격, 맛 만족하는 추천 치킨

맘스터치 치파오 커플 가격, 맛 모두 추천해


여러분은 어떤 치킨 좋아하세요?


저는 교촌치킨의 반반콤보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가끔 순살치킨이 먹고싶을 땐 따로 먹는 치킨이 있습니다.

바로 '맘스터치 치파오' 인데요. 맘스터치에선 주로 싸이버거와 같은 햄버거를 사먹다가 우연히 접하게 된 이후 순살치킨이 먹고 싶을 땐 항상 맘스터치치파오를 사먹곤 합니다.



맘스터치 치파오 포장


동네 맘스터치는 배달도 되긴 하는데 이날은 집 근처 쇼핑몰에 갔다가 생각이나서 포장을 해왔습니다.



두근 두근 두근 치킨두근 두근 두근


맘스터치 치파오는 '뼈있는 치킨'과 '뼈없는 순살 치킨' 으로 나눠지는데요. 뼈있는 치킨은 "치파오치킨", 뼈없는 치킨은 그냥 "치파오" 입니다. 뼈있는 치파오치킨은 먹어보지 못했고, 오늘 사온 치킨 역시 그냥 치파오 입니다.




맘스터치 치파오 커플맘스터치 치파오 커플


양이 좀 적어보이시나요? 맘스터치치파오는 크게 사이즈가 세 종류로 나눠지는데요. 혼자 먹기 좋은 '싱글'이 있고, 둘이 먹기 좋은 '커플' 그리고 한마리 분량의 그냥 치파오가 있습니다. 가격은 싱글이 4,000원, 커플이 8,000원 그냥 치파오는 16,000원 입니다. 요즘 치킨값이 많이 비싸졌는데 커플이 8천원치고 괜찮은 가격 같습니다.




맘스터치 치파오


뼈 없는 통살 치킨이라 포크로 쏙쏙 집어먹기 매우 좋습니다. 사진 보니 또 생각나네요ㅎㅎ (야식 줄여야 하는데..)




치킨 움짤치킨 움짤


 맘스터치 치파오 이름이 중국 사천 지방의 전통 요리인 '쿵파오'와 '치킨'을 합친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사천식 소스라 중화풍 맛이 난다고 하는데.. 사실 그런건 잘 모르겠고.. 매운 양념치킨 맛 입니다. 신라면 스프맛도 좀 나는 것 같고 맵고 짭짤하니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맘스터치 치킨 중에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치맥은 진리


치킨에 맥주가 빠질 수 없죠? 캔맥주가 합세하여 치맥이 되었습니다. 맵다 못해 좀 짜기 때문에 치킨이라 꽤 잘 어울립니다. 살짝 매운 순살치킨이 생각난다면? 맥주와 함께 먹을 치킨이 생각난다면? 가격 착하고 맛좋은 맘스터치 치파오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