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키즈탭 안부럽다! 아이패드 미니 에바폼 케이스

아이패드 에바폼 케이스


카카오 키즈탭 안부럽다! 아이패드 미니 에바폼 케이스


저에게는 아이패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딸 아이도 있지요.

얼마 전 부터 '호비'로 유명한 아이챌린지 월령 프로그램을 시작하였는데 교재와 함께 제공되는 영상물이 DVD가 아닌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볼 수 있게 되어 있더군요. 가급적이면 영상물을 일찍 안보여주고 싶지만.. 교육교재이니 보여주려고 하는데 막상 스마트폰으로 보여주자니 화면이 너무 작아 아이패드가 낫겠다 싶어 아이패드로 보여주기 시작하였습니다.


요즘 지유가 푹 빠져있는 호비와 베니요즘 지유가 푹 빠져있는 호비와 베니



아이패드로 보여주는데 일단 제가 사용하고 있던 케이스(알리에서 구입한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후면 실리콘 하드 커버 케이스)는 거치기능이 없기 때문에 영상을 보려면 어딘가에 기대어 놓아야 하였고, 또 애기가 만지다 보니까 자칫 떨어뜨리는 경우 쉽게 망가져버릴 것 같더군요.



카카오 키즈탭카카오 키즈탭


그러던 차에 딸아이의 사촌언니가 지난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았다는 카카오 키즈탭을 보게 되었는데 케이스가 쿠션으로 되어 있고 손잡이가 달려있는게 유아용으로 어린 아이들이 사용하기 딱 좋겠더군요. 그렇다고 카카오 키즈탭을 사줄 수는 없고 검색을 해보면 비슷한 모양이 팔 것 같아서 찾아보니.. 아니! 비슷하다 못해 모양은 완전 똑같고 색상만 다른 제품이 팔고 있더군요.



카카오 키즈

실제로 카카오 키즈 어플은 아이패드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으면 기능은 똑같이 사용할 수 있어요.

대신 애플은 iOS를 사용하기 때문에 삼성 키즈모드는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아무튼 서론이 좀 길었죠?? 이제 제가 구매한 아이패드 미니 에바폼 케이스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에바폼 케이스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에바폼 케이스


제가 구매한 케이스 입니다. 모양은 핸들모양도 있고, 동물모양도 있던데 저는 카카오 키즈탭 모양이 스탠드 역할도 괜찮고 들고다니기에도 좋을 것 같아 같은 모양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색상은 제가 구매한 그린 말고도, 핑크와 블루도 있고요. 그린을 선택한 건.. 와이프가 영상보면 눈 나빠질 수 있는데 케이스 보면서 눈 좋아지라는...깊은 뜻이 담겨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에바폼 케이스후면에는 구멍이 슝슝


후면에는 마이크와 카메라, 스피커 등 본래 기능을 해치지 않도록 구멍이 모두 뚫려 있습니다. 전면/후면 모두 에바폼 재질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액정 쪽으로만 노려서 충격을 주지 않는다면 어지간한 충격에도 끄떡 없을 것 같네요.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에바폼 케이스충전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후면 아래에는 이렇게 라이트닝 케이블을 꼽을 수 있는 부분이 덮개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에바폼 케이스세워지는건 기본!


위에 사진 처럼 이렇게 세워서 볼 수도 있고요, 사진은 없지만 뒤집어서 놓는 경우에 낮은 각도로 세워서도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가격은 국내에서 약 17,000원 정도인데 쿠폰이나 각종 할인을 적용 할 경우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 중국에서도 팔 것 같아서 알리익스프레스로 검색을 해봤는데 가격차이가 그렇게 크지 않고 저는 좀 급해서 국내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만약 알리에서 해외직구로 구매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

2014/09/10 - [나의 관심사/쇼핑정보] - [중국직구]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가입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