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 우리 아기 첫 도장 추천! 안녕봄날, 수제도장



심쿵! 우리 아기 첫 도장 추천! 안녕봄날, 수제도장


블로그를 통해서 처음 이야기를 꺼내는데... 제가... 지난 8월... 아이 아빠가 되었습니다!ㅎㅎ 이제 이번달 말일이면 우리 딸이 태어난지 백일이 되는데요. 백일 기념으로 무엇을 해줄까 하고 생각을 하다가 아기 통장을 하나 만들어주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내 딸, 이지유



그런데 어린 아이의 경우 통장을 만들 때는 반드시 도장이 있어야 한다고 해서 (당연히.. 아직 돌도 지나지 않은 아기가 가서 싸인을 할 수 없으니...) 첫 도장을 만들어주려고 검색 또 검색을 하였습니다.


그 전엔 아기 도장을 만들일이 전혀 없어서 몰랐는데, 정말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수제도장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보면서 어찌나 예쁘던지.. 저도 마음 같아서는 새로 하나 바꾸고 싶었지만.. 기존에 이곳 저곳 찍어둔게 많아 꾹꾹 참고 아기 도장만 주문을 하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곳은 '안녕, 봄날'이라는 곳인데 별도 선물 포장을 주문하지 않았음에도 이렇게 포장이 되어서 배송이 되더라구요. 사실 생각지도 못하게 너무 예쁘게 만들어주고, 예쁘게 보내어주어 자랑 겸 감사하는 마음에 이렇게 후기를 남기고 있습니다ㅎㅎㅎ



포장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도장 파우치와 인주를 주는데요. 인주야 뭐... 일반 인주에 스티커를 붙인거라 특별한게 없으니 패스하고.. 저 도장 파우치가 너무 마음에 들더군요. 랜덤 발송이라고 적혀있었는데도 제가 주문한 도장 디자인하고 너무 잘 어울려서 생각하고 보내주신 것 같다는 느낌이 폴폴~


제가 쓰는 도장은 그 흔한 검정색 도장 지갑인데 우리 딸아이꺼는 너무 예쁘네요. (탐난다.. 안쓸거면.. 아빠줘라..)








옆면에는 이름이 적혀있고요. 추가로 옵션을 선택하면 생년월일이나 문구 등을 넣을 수 있었는데, 저는 그냥 깔끔한게 좋아 무옵션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아무것도 없으니 오히려 심플하고 이쁘더군요.



그리고 또 하나, 도장이 어떻게 찍히는지 이렇게 이름확인카드를 한장 찍어서 보내주는데요. 이것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바로 사진찍어 가족 밴드에 올리고 자랑부터 하였습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에 만족도 최고 입니다!


정말 내 돈주고 구매했어요ㅎ



뭐 별다른 후기랄거야 없고, 그냥 만족하는 마음에 이렇게 사진찍고 포스팅을 하는데요. 너무 칭찬만 하니 홍보성으로 보일까봐.. 진짜 주문한 내역도 같이 올립니다~ㅎ 진짜 제돈 주고 구입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더 수상해 보이나....)


아무튼 아기 도장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들러보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도장도 훌륭합니다~!ㅎ


이제 도장도 생겼으니, 통장을 만들어야겠습니다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