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블로그 '매거진K 1주년 이벤트' 당첨!

11월부터 일이 조금씩 풀리는 것 같습니다ㅎㅎ

 

회사에서도 뭐 나름 좋은일이 있었고..

이런 저런 당첨들도 잘 되네요~

이벤트 신청도 그리 많이 하지 않는데..ㅎㅎ

 

오늘은 지난주에 업무차 네이버 검색광고 사이트에 갔다가..

이벤트 경품이 네이버 밴드(BAND) 방석이길래..

응모했다가.. 덜컥.. 당첨이 되어버렸습니다..!

 

지난번 그림닷컴도 한번 보고 응모에 당첨되고..

지난주에는 은행에 통장만들러 갔다가 무슨 이벤트 바로 당첨되서 셀카봉까지 받아왔는데..ㅎㅎ

 

 

 

 

원했던 방석은 아니지만.. 'LEXON 노트북 파우치'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음.. 어떤 녀석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기분좋네요~!ㅎㅎ

 

가급적이면.. 에어 사이즈인 11인치가 오기를......제발...!

 

네이버 검색광고 블로그 : http://blog.naver.com/luckeyword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