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해쉬치즈와퍼 세트' 시식 후기

얼마전 가산동에 새로 생긴 '헬로버거' 포스팅 이후.. 또 햄버거 포스팅이네요.

그리 햄버거를 자주 먹는 편은 아닌데.. 요근래 햄버거를 자주 먹었네요.

물론 글만 이어서 올리는것이지 바로 먹은건 아니예요~;;

 

아무튼간에 오늘 소개할 햄버거는 버거킹의 신메뉴 '해쉬치즈와퍼'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어떤 햄버거일지 감이 오시죠?

버거킹 와퍼에다가 해쉬브라운에 치즈까지 곁들여진..

딱봐도 칼로리폭탄이 예상되는 그런 버거입니다.

(칼로리는 알게되면 무척 속상해질 것 같아서.. 찾아보지도, 알려드리지도 않겠습니다.)

 

신 메뉴라 그런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저역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날라온 세트 무료 업그레이드의 쿠폰의 유혹을 참지 못하고 버거킹으로 향하였지요.

(이 행사는 지난 11월 2일까지 하였고, 지금은 해쉬치즈와퍼 주니어 단품 가격 할인행사중이네요)

 

아무튼 그럼 시식을 해볼까요?

 

 

 

짜잔! 버거킹 해쉬치즈와퍼 세트 입니다.

제가 이런거 원래 잘 물어보는 성격이 아닌데.. 세트 가격은 7,900원, 단품은 5,900원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쿠폰을 사용해서 5,900원에 세트로 업그레이드 하였지요. (아.. 요즘 햄버거값 비싸다.. 비싸..)

참고로 해쉬치즈와퍼 주니어도 있는데.. 그건 단품은 4,200원, 세트는 5,200원 입니다.

 

 

 

 

 

 

 

 

 

 

보이시나요..? 버거킹 와퍼 패티위로 치즈와 해쉬브라운이 올라간 자태가..?

해쉬브라운이 올라간 햄버거는 KFC 타워버거도 있지만.. 이놈은 치즈까지 올라가 있네요.. 굳굳..!

물론 비주얼 극강은 KFC 징거더블킹이라는데.. 이건 아직 먹어보지 못했으니.. 패스~!

 

 

 

 

 

 

 

 

 

 

 

 

좀 더 보고싶은 분(?)들을 위해 단면 커팅 컷 준비해보았습니다.

토마토에 양상추에 양파, 해쉬브라운, 치즈, 고기패티 가득가득에 소스 듬뿍이네요.

역시 실망주지않는 버거킹..! (가격만 실망인건 함정)

 

햄버거를 하나 다 먹으니 배가 너무 부르네요. 그래도 뭐.. 다먹었습니다만..

성인남자도 해쉬치즈와퍼말고 주니어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양은 뭐 기름진 맛이 다똑같죠~ 가 아니고.. 맛있네요..ㅜㅜ

 

하지만 칼로리와 가격때문에 종종 먹기는 힘들것 같지만..

한번쯤 도전해볼만합니다!

 

살찌우고싶은자여 지금 바로 해쉬치즈와퍼를 사러 버거킹으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