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 호후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개봉&부착기

스마트폰을 구입하게 되면 꼭 필요한 액세서리들이 있죠.

저는 가장 먼저 '케이스''액정보호필름'을 구입하는데요.

 

그냥 쓰는게 가장 예쁘고 좋겠지만..

스마트폰이 한두푼도 아니고 기스라도 난다면..ㅜㅜ 속상하잖아요.

 

그런데 이런 액세서리들도 한두푼하는게 아니죠..

저는 얼마전까지 SGP에서 나온 '슈피겐 강화유리 글라스tR'을 부착했었는데 이게 또 가격이 3만원대라서 만만치가 않습니다. 

 

물론 AS도 되긴하지만.. 두께감이 별로여서 이번에 와이프와 함께 액정보호필름을 교체해 볼 요량으로 저렴한 액정보호필름을 찾아보았습니다.

 

제가 요즘 꽂혀있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개당 500원꼴로 액정보호필름을 팔고 있었지만..

좀처럼 신뢰가 가질않아서 국내에서 좀 알아보니 900원~8,000원대까지 저렴한 액정보호필름이 많더군요.

그 중에서 가장 평이 좋았던 '호후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을 구입해보았습니다.

 

 

 

주문한 다음날 도착한 '아이폰5 전용 호후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

가격은 2장에 1,800원인데 전면, 후면을 선택하여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케이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전면만 필요하여 전면 2장세트로 2개를 구입하였습니다.

 

 

 

 

 

 

 

 

 

 

그런데.. 제품명인 '올레포빅'이 뭘까요?

올레포빅은 오일코팅이 되어 있어서 오염방지가 잘 되는 기능성 제품이라고 합니다.

완전 지문방지는 아니고 다른 필름보다 좀 덜 묻는다는 것 같네요.

 

 

 

 

 

 

 

 

 

 

뒷면에는 이렇게 액정보호필름 부착방법이 적혀있고요.

 

 

 

 

 

 

 

 

 

 

또 한쪽에는 이렇게 제품특징이 적혀있네요.

잘보이고, 오일코팅이 되어있고, 강도도 있고.. 뭐 이런 내용 같습니다.

 

 

 

 

 

 

 

 

 

 

제품 구성은 '기포제거스틱', '액정 클리너 융', '일회용 알콜솜', '필름 2매'로 되어 있는데요.

뭐 일회용알콜솜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사용한지 오래된 휴대폰 정말 더럽다고 하는데..

한번 앞뒤로 닦아주니 개운하네요.

....그런데 1장만 들어있다는 생각을 못하고 와이프 휴대폰을 열심히 닦고, 액정보호필름을 붙이고 사진찍고

제꺼를 닦으려 하니.. 다 말라있었다는......

 

 

 

 

 

 

 

 

 

 

오늘 액정보호필름을 교체할 아이폰5입니다.

우측 가운데 기포가 크게 올라온거 보이시나요? 저것 뿐만 아니라 여기저기 기스가 많았습니다.

 

 

 

 

 

 

 

 

 

 

짠~! 깨끗하게 닦고나서 제가 손수 붙인 액정보호필름입니다.

생각보다 붙이는게 어렵지는 않았는데.. 저기.. 왼쪽에.. 언제 먼지가 들어갔는지.. 작은 기포가ㅜㅜ

조금 거슬리긴 하지만 그래도 뭐 전체적으로 깨끗해졌으니 만족합니다!

 

 

예전에는 액정보호필름은 "비싸고 좋은 제품 하나 사서 오래쓰자" 주의였는데..

아무리 좋은 필름도 기스도 나고 지저분해지는걸 보니.. 이제는 싼 제품 여러개사서 자주자주 갈아주렵니다~

 

호후필름 가격대비 괜찮네요! 추천!!

 

* 이 글은 호후필름으로부터 아무런 댓가를 받지 않고, 제 돈주고 제가 산 후기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