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 TPU 투명 클리어 실리콘 케이스 개봉기

지난번에 포스팅 한 '2014/09/14 - [나의 관심사/쇼핑정보] - 알리 익스프레스 닷컴에서 물건 구입(주문)하는 방법' 을 작성할 때 설명을 빙자하여 구입을 해보았던 아이폰5 TPU 투명 실리콘 케이스가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이것 역시 알리익스프레스의 무료배송 답게 거의 두달만에 배송이 되었는데요.

 

1개당 1.8달러, 우리돈으로 약 2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아이폰5 케이스를 구입한 셈이니 뭐 이정도는 감수해야죠^^

 

지난번에 구입한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케이스도 너무 만족을 하고 지금까지 잘 쓰고 있기 때문에 기대가 되네요~

 

 

그럼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 볼까요?

 

 

 

뾱뾱이 우편봉투로 두달만에 도착한 알리발 케이스!

알리 무료배송의 묘미는.. 정말로.. 기다리다 지쳐.. 잊을만 하면 도착하는 깜짝 선물의 느낌..?

 

 

 

 

 

 

 

회사동료도 아이폰을 사용하기에 회사동료꺼 1개와 싼 맛에 1개더 주문하여 총 3개를 주문하였습니다.

 

 

 

 

 

 

 

평범한 투명 아이폰 케이스네요~ 아이폰5와 아이폰5S에 호환되는 모델입니다.

 

 

 

 

 

 

 

옆면을 보니 무음(진동)버튼 부분은 구멍이 나 있고, 볼륨버튼은 케이스로 막혀있네요.

지금 장착을 해봤는데 버튼을 누르는데는 크게 불편함은 없는 것 같습니다.

 

 

 

 

 

 

 

윗면 역시 볼륨버튼과 마찬가지로 슬립버튼도 막혀있고, 후면 카메라 부분은 당연히 뚫려있네요~

 

 

 

 

 

 

 

아래 스피커와 이어폰, 라이트닝 케이블 단자도 분리되어 구멍이 나 있습니다.

사이즈는 딱 맞게 되어 있어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전혀 없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로 찍어본 아이폰5 케이스 장착 사진인데요.

투명케이스이기 때문에 아이폰5 본래 모습이 보이네요. 이제까지 흰색 케이스를 써왔던터라 오랜만에 보는 뒷판모습^^

 

음.. 마지막으로 케이스 총평을 내려보자면..

TPU케이스라고 하여 실리콘과 플라스틱 재질이 섞인 0.3mm로 얇은 투명젤하드케이스라고 해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그리 얇은 편은 아니더군요.

 

약간의 두께감은 있지만.. 뭐 이왕 주문해서 받아본거 그냥 보호가 더 잘되겠지 하고 쓰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국내에서 판매하는 아이폰5, 5S TPU케이스는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만약 이 제품과 동일하다면.. 가격이 1/3 수준인 이 제품이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도 있겠네요.

 

이상 알리에서 구입해본 아이폰5 케이스 개봉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