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의 화제 '말랑카우'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요즘 말랑카우가 장안의 화제 인데요.

 

10년간 캔디계를 주름잡던 마이쮸 마저 위협을 받을 정도라니 정말 어마어마 하지요?

 

맛도 좋기도 하지만 마시멜로처럼 구워먹기, 초콜릿 퐁듀로 먹기 등 다양한 레시피로 많은 분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고 있다는 요놈..! 

 

저는 TV CF를 보면서 그냥 '어떤 맛일까?' 하고 궁금하던 차에 얼마전 까칠양파님이 작성하신 "말랑카우 - 폭신폭신 말랑말랑 달달한 구름(?)을 먹다!! (http://onion02.tistory.com/362)" 포스팅을 보고 그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어제 퇴근길에 슈퍼에 들려서 말랑카우 한 봉지를 사보았습니다.

 

도대체 어떤 맛이길래 이렇게 열광을 하는지.. 저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폭신폭신 말랑카우 입니다~

말랑카우는 두가지 맛이 있는데요. 딸기맛우유맛이 있습니다.

사이즈는 63g짜리와 158g짜리 두가지가 있는데요.

저희 동네에는 우유맛이 작은 사이즈가 없어서 큰 사이즈를 구입하였습니다.

 

가격은 63g은 2,000원이고 158g은 4,000원 입니다. 다소 저렴한 편은 아니네요~^^;;

 

 

 

 

 

 

 

영양성분표 입니다. 다른건 모르겠고 말랑카우의 1회 제공량(3개)의 칼로리는 45kcal 이네요.

생각없이 집어먹다가.. 큰일 납니다~

 

 

 

 

 

 

 

모.. 원재료는 위와 같고요.. 사실 봐도 잘 모르겠네요..

 

 

 

 

 

 

 

사탕 봉투 한 켠에는 '에어레이션공법으로 폭신한 식감'이라고 쓰여있네요.

이 에어레이션공법이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이로 인해 폭신폭신한 캔디를 만들 수가 있었다고 합니다.

 

 

 

 

 

 

 

개별 포장지는 이처럼 생겼습니다.

제조사에서 폭신폭신 말랑말랑함을 강조하는 것 같네요~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는데요. 실제로 보시면 하얀색입니다^^;;

음.. 한번 먹어보니.. 정말 마시멜로를 먹는 것 같네요.

보통 이런 캔디 먹으면 이 사이사이에 막 끼잖아요. 그런거 하나 없이 말랑말랑한게 이에도 달라붙지 않고 좋네요.

맛은 우유맛이예요~ 아.. 진짜 우유맛..ㅎㅎ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우유캔디?

 

 

 

 

 

두개만 먹어보자고 했던게 어느순간 하나하나 껍질이 벗겨져 나가고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 샀으면 큰일났겠네요ㅎㅎ

저는 마이쮸보다는 말랑카우에 한표 던져주고 싶네요~! 맛있어요ㅎㅎ

 

아직 까칠양파님처럼 불에 구워먹거나 다른 분들처럼 다양한 방법으로 먹어보진 못했지만..

아마.. 내일쯤 시도 할 것 같다는...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