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유입경로 중 알게된 '구봉숙의 도시탈출 팬클럽 (도탈)'

 

블로그 유입경로 중 알게된 '구봉숙의 도시탈출 팬클럽 (도탈)'

 

저는 심심할때 마다 사람들이 제 블로그에 '어떤 검색어로?', '어떤 사이트에서?' 들어왔는지 궁금한 마음에 블로그 유입경로를 확인해봅니다. 가끔씩 보면서 '어?! 이런 검색어로도 들어올 수 있다니' 하며 혼자 즐거워 하는데요.

 

오늘은 처음보는 URL에서 블로그로 유입이 발생하는 겁니다.

 

 

 

 

www.dotal.or.kr

응? 무슨 사이트지..?

궁금한 마음에 클릭을 해보았더니 회원들에게만 공개된 게시글이라고 나타나네요.

아무래도 회원 읽기 전용 게시판에 제 블로그 주소가 올라간 것 같은데.. 저는 회원이 아니기에 어떤 글인지 알 수 가 없네요.

 

 

그래서 사이트 메인화면으로 이동을 하였더니..

응?  "김구라 황봉아 노숙자 - 구봉숙의 도시탈출 팬클럽' 이라고 나타나네요.

 

 

 

아 그래서 도메인 주소가 도탈(Dotal,도시탈출)이였군요.

 


썰전

정보
JTBC | 목 23시 00분 | 2013-02-21 ~
출연
김구라, 이철희, 강용석, 이윤석, 박지윤
소개
관습과 예의, 형식에 갇힌 토크는 지겹다! 입을 닫고, 귀를 막았던 사람들의 답답함을 선수들이 시원하게 ‘썰’로 풀어주는 독한...

 

김구라씨는 '라디오 스타', '썰전' 등을 통해 우리에게 많이 친숙하지만...

나머지 분들은 잘은 모르지만.. 김구라씨와 인터넷 방송을 하셨던 분들로 제가 기억을 하고 있는데요.

이분들의 팬클럽 게시판에 왜 제 블로그 주소가 있었을까요? 아니 어떤 글이 링크가 되어 있을까요?

 

 

궁금한 마음에 가입을 해보려고 하니.. 신규 회원가입을 현재 막아둔 상태라 가입은 하지 못하였습니다만

..아직까지도 궁금하네요..

 

혹시 이글을 보고계신 분들중 도탈 분이 계시다면 어떤글인지 좀 확인을 부탁드려봐도 될까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