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가족 스프링필드 Mr.Plow로 돈과 경험치 더 많이 받기

심슨가족 스마트폰 모바일게임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TIP

 

 

심슨가족 좋아하세요?

 

저는 애니메이션 '심슨가족'을 무척 좋아합니다. 요즘엔 시즌 1부터 정주행을 시작해서 이제 시즌 4에 접어 들었네요. 요즘 보고 있는 시즌4는 10년도 더 된 작품이라 화질은 별로지만, 재미는 오히려 더 있는 것 같아요.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심슨가족을 스마트폰에서 즐기는 또하나의 방법은 바로 모바일 게임인 '심슨가족 스프링필드'인데요. 작년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재미있게 즐기고 있네요. 다양한 심슨가족의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에 요즘 매일같이 붙잡고 살고 있습니다. 심슨가족 스프링필드의 재미는 아무래도 캐릭터 모으기가 아닐까 싶네요.

 

 

Mr.Plow를 아시나요?

▲ 애니메이션 심슨가족 시즌4-9 'Mr.Plow' 중에서

 

▲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속 'Mr.Plow'

 

Mr.Plow는 요즘 제가 보고 있는 심슨가족 시즌4의 아홉번째 이야기의 제목이기도 한데요. 이 Mr.Plow도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게임에 등장합니다. 원래 게임상 코인인 도넛으로 사야하는 유료 캐릭터이지만, 저는 지난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회전판을 돌려 운좋게도 얻게 되었습니다.

 

 

심슨과 Mr.Plow의 차이

게임상에서 심슨과 Mr.Plow는 하나의 캐릭터로써 둘중 하나만 선택 할 수가 있는데요. 보통 이런 캐릭터들은 이름만 다르고 수행하는 퀘스트만 다르지만 심슨과 Mr.Plow는 돈과 경험치의 차이가 있습니다. 바로 Mr.Plow는 같은 시간동안 150%의 돈과 경험치를 추가로 받습니다. 저도 솔직히 몰랐던 사실인데 유심히 보니 둘이 차이가 있더군요. 이 사실을 안 이후로 저희 스프링필드 마을에서는 심슨은 늘 Mr.Plow 캐릭터로 다니고 있습니다.

 

 

▲ 60분짜리 행동을 보면 심슨은 60분에 돈70과 경험치 17 / Mr.Plow는 돈 105, 경험치 26으로 차이가 있다

혹시 여러분들 중에도 Mr.Plow 캐릭터를 갖고 계신분이 있으시다면 심슨보다 Mr.Plow를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