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초코바 아이스크림' 편의점 아이스크림의 끝판왕!

'허쉬초코바 아이스크림' 편의점 아이스크림의 끝판왕!

 

페이스북을 통해서 맛집 정보를 재미있게 보던 중에 편의점 아이스크림의 신세계가 펼쳐졌다고 먹어본 사람들이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허쉬초코바' 아이스크림을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오래간만에 회식 후 집으로 들어가는길에 와이프가 좋아하는 음료를 하나 사갈까 하고 편의점을 들렸다가 생각이 나서 아이스크림 냉장고를 보니 마침 '허쉬초코바 아이스크림'이 있더군요. 인터넷으로 봤을 때는 '콘'형식과 '바'형식이 있었는데, 이곳에는 바 형식의 허쉬초코바 아이스크림만 있었습니다.

 

제가 갔던 곳은 집 앞에 있던 세븐일레븐이고, 1개당 가격은 1,800원 이예요. 계산을 하려고 아이스크림 2개를 들고 카운터에 가니 주인 아주머니께서 '2+1' 행사 상품이니 하나 더 가져 가라고 하셔서 기분좋게 허쉬초코바 아이스크림 3개를 들고 집으로 왔습니다.

 

 

짠 2+1으로 구매한 허쉬초코바 삼형제(?)입니다. 일반 허쉬초콜릿 처럼 'HERSHEY'S'가 큼지막하게 적혀있네요.

 

가격이 조금 비싼감이 있는데 2+1 행사로 3개 구입을 하면 3,600원이니 개당 1,200원 꼴이네요. 마음에 듭니다!

언제까지 행사를 할지는 모르겠지만 2+1으로 구입한다면 비교적 저렴하게 맛볼 수가 있겠네요.

 

 

 

 

포장지를 벗겨보니 군더더기 하나 없는 초코 아이스크림이네요. 뭐 이런거는 많이 봤으니까 그리 놀랍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조금 작아요.... 이건 조금 아쉽습니다. 

 

 

 

 

 

한입을 베어물어보니.......

뭐랄까.. 아 이게 진짜 진짜 초콜릿 아이스크림이다..?! 진~~~한 아니 찐~~~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입안에 들어오는데.. 초코퍼지..? 뭐라고 설명을 해야할지.. 정말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이렇게 초콜릿 맛이 진할수가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쫀득쫀득한게 정말 대박 맛있어요...!!

 

마음이 상할까봐 칼로리는 보지 않았지만, 진짜 매일매일 사먹고 싶을 정도 입니다ㅎㅎ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금 당장 편의점을 들러 하나 사드셔보세요. 정말 후회안하실 겁니다..!

와이프도 허쉬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먹어보고 이 정도 맛이라면 2+1을 안해도 자주 사먹고 싶다고 할 정도로 정말 추천합니다!

오늘 퇴근 후에 편의점에 또 털러가야겠어요~!!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