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아카페라 D.BLACK : 브라질 옐로버번 (깔끔한 블랙 커피) 시음기

어제 아침 출근을 하고 있는데 가산디지털단지역 출구에서 빙그레 직원 분들이 '아카페라 D.BLACK : 브라질 옐로버번' 신제품을 무료로 나눠주고 있더군요.

 

 

평소에 식당, 헬스 전단지나 간혹 볼펜, 포스트잇, 물티슈를 나눠 줄 때도 그냥 지나치던 저인데, 커피라니 좀 땡기더군요.
그래서 하나 받아서 기분좋게 사무실에 들어와 마셔보았습니다.

 

 

 

 

 

 



빙그레에서 나온 '아카페라 D.BLACK 커피' 입니다.
부드러운 맛의 '과테말라 안티구아'와 깔끔한 맛의 '브라질 옐로버번' 이렇게 두가지 맛이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제가 받은건 '브라질 옐로버번'입니다.

제품 라벨에' 에스프레소', '설탕 무첨가'라고 적혀있네요. 달달한 커피를 그리 즐기지 않는 편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다른 라벨면에는 '단일 원두만을 사용한 싱글 오리진 커피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겨라!' 라고 적혀 있는데 아마 같은 블랙커피이지만 여러가지 맛으로 취향에 따라 소비자들이 골라서 마실 수 있도록 하려는 의도 같습니다.

그 아래에는 브라질 옐로버번의 특징이 써있는데요.
'브라질 최고급 품종의 원두로 신맛이 적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 적혀 있습니다.
예전에 스타벅스 비아 베란다를 사 마셨다가 신맛이 강해서 다 먹지도 못하고 버린적이 있을 정도로 저는 신맛이 강한 커피를 싫어하는데, 이 커피는 신맛이 적다하니 잘 받은 것 같습니다.

 


무게감 ●●●●●
풍 미 ●●●●○
단 맛 ●●○○○
뒷 맛 ●●●●○
* 라벨에 표기되어 있는 내용

 


'성분표' 입니다.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시음 평>
저는 편의점에서 주로 커피를 사마시는 편이 아닙니다.
왜냐면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파는 이런 인스턴트 블랙커피 들은 커피숍 커피와 달리 하나같이 살짝 끝맛이 단맛이라고 할까..? 그런 특유의 향과 텁텁함이 나타나서, 가급적이면 잘 사먹지 않는데요.
그런데 이 빙그레 아카페라 D.BLACK : 브라질 옐로버번은 단맛 보다는 커피의 진한 향이 먼저 느껴집니다.
원두를 갈아 직접 내린 커피와 그나마 시중에 나와 있는 커피들 중 가장 유사한 편인 것 같아요.

 



지금까지 빙그레 아카페라 D.BLACK : 브라질 옐로버번 시음기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NS Powered by DNSEver